새소식

아랍어이야기/암미야, 구어체아랍어

[걸프암미야] 20200501 하루 한 단어 에미레이트 암미야

  • -

오늘의 암미야는
에미레이트 암미야를 준비했습니다!

أنت قدها!
라는 문장입니다.

뜻은
أنت تقدر أو أنت ممكن
입니다!

한국어로는
할 수 있어! 라는 뜻이예요.

이마라티 암미야는 참 특이한 것 같아요ㅋㅋㅋ
걸프나라는 보통 그래도 비슷한데
이마라티암미야는 신기한 단어들이 더 많아요!

이미 암미야로 줄어든 말을 더 줄여버리는 특징이!
그래서 쓰다보면 더 편하긴 한데
그게 입에 붙어버리는 문제가!!
ㅋㅋㅋㅋㅋㅋㅋ

그럼 오늘은 여기까지~!
내일은 또 다른 걸프단어로 만나요~
마쌀라마~!

반응형
Contents

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

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.